세부티비 예약 카톡 CEBUTV 세부호핑투어,해양스포츠,궁스파,노아스파

`세부<막탄>당일신청호핑투어 스노클링 예약카톡cebutv 인당 50달러 예약금無현장결제가능 본문

필리핀여행

`세부<막탄>당일신청호핑투어 스노클링 예약카톡cebutv 인당 50달러 예약금無현장결제가능

세부여행카톡CEBUTV 2024. 9. 13. 11:27

`세부<막탄>당일신청호핑투어 스노클링 예약카톡cebutv 인당 50달러 예약금無현장결제가능

안녕하세요~ 필리핀 세부섬으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을 위한 호핑투어 정보 안내드리겠습니다.

예약은 카톡 cebutv 으로 친구추가하여 말씀하시면 상담가능합니다.

이곳은 세부 호핑투어중 최저가로 당일신청 당일 30분내 픽업해서 바로 진행할 수 있는 스노클링전용호핑투어입니다.

복잡한 절차가 없고 배타고 멀리 안나가고 바로 배타고 조금만 나가서 아름다운 앞바다의 포인트에서 수많은 물고기떼와 운이 좋으면 거북이도 만날 수있는 그런 멋진 스노클링이 가능한 호핑투어입니다.

막탄섬내 근거리 호텔은 30분내 픽업후 진행이 가능한 곳이며 당일예약후 당일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예약금없이 픽업후 현장에오셔서 당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호핑투어를 하시면서 해양스포츠를 하고 싶다면 해양스포츠도 언제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보통 세부여행시 호핑투어라고 하면 먼바다까지 배타고 나가서 하루종일 걸리는 호핑투어인데 이렇게 하루종일 걸리는 호핑투어는 지치기도 하고 배멀리하시는 분들에겐 고역일 수도 있습니다.

지금 안내드리는 이 호핑투어는 배를 타기는 하지만 멀리 나가지 않고 5분내로 잠깐 배타고 이동하는거라 배멀미도 전혀 없고 스노클링을 하다가 멈추고 싶다면 언제든 멈출 수 있습니다.즉

내가 원하는 시간에 스노클링을 시작해서 내가 원하는 시간에 스노클링을 멈출 수 있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 되겠습니다.

스노클링하면 그럼 물고기가 많은가? 이부분이 중요한데요. 물고기가 아주 많은 포인트에서 스노클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거북이도 만나볼 수 있고 정어리떼나 참치떼 등도 나오는 곳이며 매일마다 다양한 어종의 물고기떼가 들어오는 아주 아름다운 바다포인트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부의 호핑투어를 많이 해보신분들은 먼바다 나가서하는 호핑투어가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고 지치게 느끼는 분들도 많습니다. 또 비용도 비싸구요.

이 호핑투어는 간단하고 비용도 저렴해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원제한이 따로 없어서 1인부터 10명 또는 20명까지 다양한 인원들이 동시에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수용인원이 아무리 많아도 가능한 곳이며 스노클링후 먼저 마친 일행들은 먼저 들어와서 샵에서 앞바다에서 바다보면서 쉴 수 있습니다. 식당이냐 커피샵도 있으니 먼저 들어와 개인적으로 식사를 하거나 음료를 드시면서 편하게 쉬고 다른 일행을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필리핀 세부에서 호핑투어 간단하게 즉석으로 즐기시려면 카톡 cebutv 로 연락해서 해보세요. 호핑투어예약이 복잡하지도 않고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어서 부담도 없고 재미도 있습니다.

#세부당일호핑투어 #세부호핑투어카톡 #막탄호핑투어카톡 #세부호핑투어예약 #막탄호핑투어예약 #막탄당일호핑투어 #세부스노클링카톡 #막탄스노클링예약 #막탄스노클링카톡 #세부스노클링예약

`세부<막탄>당일신청호핑투어 스노클링 예약카톡cebutv 인당 50달러 예약금無현장결제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