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티비 예약 카톡 CEBUTV 세부호핑투어,해양스포츠,궁스파,노아스파

`세부물개단독호핑투어-카톡 cebutv 예약시 공항픽업무료-호핑후 궁스파마사지 동시예약가능 예약금없이 입국시결제가능 본문

필리핀여행

`세부물개단독호핑투어-카톡 cebutv 예약시 공항픽업무료-호핑후 궁스파마사지 동시예약가능 예약금없이 입국시결제가능

세부여행카톡CEBUTV 2024. 9. 25. 11:37

`세부물개단독호핑투어-카톡 cebutv 예약시 공항픽업무료-호핑후 궁스파마사지 동시예약가능 예약금없이 입국시결제가능

https://youtu.be/27LvYQYERPo

 

필리핀 세부로 자유여행을 오시는 분들을 위한 물개 단독호핑투어를 소개하겠습니다. 호핑투어 예약하려고 했더니 예약금을 요구하는 업체들이 대부분일 겁니다. 예약후 취소를 하게되면 문제가 되서인데요. 지금 소개드린 이곳은 사전예약금 없이 필리핀입국후 공항에서 업체담당자를 만나 직접 결제할 수 있어 믿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독호핑투어를 예약하면 공항픽업을 무료로 해드리니 공항픽업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카톡cebutv 아이디를 친구추가하여 상담하시면 됩니다.

호핑투어의 진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입니다. 안전사고 없이 안전하게 진행하는 것 그것이 제일 중요한데요. 물개호핑투어는 물개호핑이라는 말은 괜히 물개라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세부에서 수영 나름 잘하는 호핑전문강사가 진행하여 호핑투어를 안전하게 이끌고 진행하는 부분이구요.

호핑을 하면서 수영을 못하는 분들은 수영을 배울 수도 있고 점프 다이빙 잠수 등의 스킬을 모르는 분들은 배울 수도 있습니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스노클링호핑투어 물개호핑

위급한 상황이 되면 응급구조도 당연히 진행하고 있으니까요 안전한 호핑이 되기를 원하신다면 잊지마시고 물개호핑투어에서 단독호핑을 진행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점심식사는 맛있는 씨푸드 점심식사를 드시는데요. 이식사가 부실한 업체도 많거든요. 놀러나와서 씨푸드 점심은 그래도 맛있는 곳에서 드셔야 하니 이점도 고려를 하셔야 합니다.

 

세부호핑투어중 가장 맛있는 식사를 제공합니다. 위 사진은 씨푸드 점심사진입니다. 꽃게,조개,닭고기,새우,생선,야채등 다양합니다.

그리고 호핑투어후 마사지를 연결해서 하시는 경우도 많은데 궁스파나 노아스파같은 세부에서 마사지 제일 잘하는 업체와 연계하여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점도 좋습니다.

필리핀 세부에서 재미나고 안전한 아일랜드호핑투어를 하고 싶다면 물개호핑투어를 예약하세요.

 

신나는 점프샷 촬영 함께 뛰어올라 점프샷 ㅋㅋㅋㅋ

 

호핑투어 오셔서 점프샷 촬영한 손님들 사진중의 최고의 사진입니다. ~~

 

다함께 일행분들과 재미난 사진촬영

만화원피스의 한장면 같네요 ^^

같이 함께 다양한 포즈로 사진또 찍고 신나는 호핑투어~~

호핑투어를 떠나면 이렇게 배앞에서 멋진포즈로 사진촬영해보시는건 기본이죠 ^^

일행분들과의 추억을 남기는 사진촬영~~

이 에메랄드빛 바다 아름다운 곳에서 무제한 스노클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저 바다만 바라보아도 행복한 시간이 되실겁니다.

수많은 물고기들과 즐거운 수영시간 물개호핑의 꽃 스노클링 타임~~

물개강사와 선원들이 안전한 호핑투어를 채임지는 신나는 세부단독호핑투어가 바로 물개호핑투어입니다.

단독호핑투어가 혹시 가격이 좀 부담된다면 더 저렴한 호핑투어도 잇는데요. 그것은 세부최저가 호핑투어 인당 50달러짜리 호핑투어도 있으니까요. 이 최저가호핑투어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단, 최저가호핑투어 예약시에는 공항픽업비용은 무료가 아니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세부단독호핑투어 #세부아일랜드호핑투어 #세부호핑투어예약 #무료공항픽업 #

`세부물개단독호핑투어-카톡 cebutv 예약시 공항픽업무료-호핑후 궁스파마사지 동시예약가능 예약금없이 입국시결제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