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여행

`세부1등인기호핑투어 배렌트 카톡 cebutv 방카예약 대여 재미있는 solo hopping tour 단독호핑투어 가격

세부여행카톡CEBUTV 2024. 9. 28. 17:22

`세부1등인기호핑투어 배렌트 카톡 cebutv 방카예약 대여 재미있는 solo hopping tour 단독호핑투어 가격

 

오늘은 필리핀 세부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찾으시는 호핑배 방카를 단독으로 대여,렌트해서 떠나는 단독호핑투어에 대해서 안내드리겠습니다. 예약은 카톡 cebutv를 친구추가하여 상담하시면 됩니다. 아래 큐알코드를 찍어서 친구추가하면 좀더빠르겠구요

 

우선 단독호핑투어라고하면 배가 제일 중요한데요. 30인승 엄청큰 배로 안전하게 호핑투어를 떠나세요. 3인이든 2인이등 5인이등 10인이든 20인이든 다 동시에 탑승 가능합니다.

우리 차를 타도 조그만 차따면 불편하듯이 방카배도 크면 클수록 좋습니다. 넉넉하고 큰 대형차를 몰고 가면 편하게 운전하고 갈 수있는거와 같습니다. 방카보트 대여가격이나 렌탈가격은 단독호핑투어를 하면 다포함사항이라서 따로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 사진인데요 배를 보세요 든든하죠. 이렇게 큰배를 타고나가면 겁날것도 없고 무서운것도 없습니다.

 

바닥은 이렇게 깔끔하게 폼으로 되어 있어서 넘어지거나 미끌어지지 않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배가 좋으니 호핑투어는 당연 최고로 입니다. 배가 안좋으면 호핑투어 전체가 재미 없어지고 힘들어질 수있기때문에 이렇게 좋은 배로 호핑투어 진행하는게 중요합니다.

 

자 출발전에 점프샷한번 ㅋㅋㅋㅋ 요즘 호핑투어하면 이렇게 점프샷하는게 유행이라 이런사진들 찍으시는데 멋지죠

 

배에 올라타 이동할때도 이렇게 사진들 찍습니다.

 
 
 

자 그럼 이제 스노클링을 해볼까요. 아래 사진입니다.

이렇게 에메랄드빛 바다에서 자유로운 무제한 스노클링을 즐기세요 호핑투어의 클라이막스이죠. 이때가 제일 신난 순간입니다. ^^

 

맘껏 물고기들과 수영도 하구요.

 

 

세부에서 제일 맛있는 씨푸드 점심식사를 드시게 됩니다. 보기보다 푸짐하고 맛도 최고입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매일 매일 당일 살아있는걸 잡아서 요리합니다.

 

점프샷으로 다시 기분 살고 아싸~~

 

으엉~~~~~~~ 단체로 멍때리는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

 

세부호핑투어 재미있어요. 세부단독호핑투어 방카보트렌탈및 호핑투어 진행은 여기서 하세요. 최고로 재미있는 안전한 호핑투어를 하실 수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세부단독호핑투어 #세부인기호핑투어 #세부재미있는호핑투어 #세부방카렌트 #세부배렌트 #세부방카대여 #세부호핑투어가격 #세부방카가격 #세부배렌트가격 #세부방카대여가격

`세부인기호핑투어 배렌트 카톡 cebutv 방카예약 대여 재미있는 solo hopping tour 단독호핑투어 가격